2024년 5월 17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배우 김현주, 씨스타 춤에 빠져있다!

작성 2012.06.10 13:15 조회 3,503
기사 인쇄하기
6/10 사진3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지난 6월 7일 목요일, 107.7MHz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배우 김현주가 출연했다.

김현주는 얼마 전 SBS 드라마 <바보엄마>를 마치고 라디오에 출연하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 김현주는, 평소에 노래방에도 즐겨가고, 춤추는 것도 좋아한다며 의외의 매력을 선보였다.

“요즘 특히 씨스타를 좋아한다. 씨스타 춤 연습도 하고 있어. 내가 의외로 춤 순서를 빨리 캐치하는 능력이 있다. 어린 친구들에게 춤을 가르쳐줄 정도다" 라며 춤에 취미를 두고 있음을 밝혀 많은 청취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은 “현주 언니, 드라마에서 몸치 연기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의외임!,  나중에 연기할 때 춤 추는거 나중에 제대로 보여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현주는 데뷔 초 브라운 아이즈의 1집 <벌써 일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것을 떠올리며 “얼마 전 노래방에 가서 이 노래를 불렀는데, 아직도 그 뮤직비디오 나와서 좀 민망했다. 찍은지 거의 10년이 넘었는데, 다시 봐도 예뻤다” 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렇듯, 그동안 방송에서 많이 밝혀지지 않았던 김현주의 소탈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