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뮤직

신화, "고마움 전하려 직접 만나요" 팬들 감동 물결!

작성 2012.05.07 09:45 조회 2,278
기사 인쇄하기
OSEN_201205070920776250_1_0

그룹 신화가 오랜 시간 변함없는 마음으로 신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직접 전하고자 팬 사인회를 갖는다.

이번에 주최하는 신화의 '땡스 에디션(Thanks Edition)' 특별 팬 사인회는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경기 지역 총 3개 음반 매장에서 에릭-이민우, 김동완-신혜성, 전진-앤디 각 2명씩 1조를 이루어 동시에 진행된다.

'땡스 에디션'은 신화의 정규 10집 앨범 '더 리턴(THE RETURN)' 스페셜 에디션 완판 이후 추가 제작에 대한 요청이 잇따라, 신화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발매하는 음반으로 알려졌다. 

신화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팬 사인회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신화를 기다려주고 사랑해주신 팬 분들을 위해 신화 멤버들이 직접 나서서 만든 자리"라며 팬들을 향한 신화 멤버들의 지극한 관심과 사랑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화의 특별 팬 사인회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된다", "항상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나 감동이다", "신화 멤버들, 빨리 직접 만나보고 싶다!" 등 이번 팬 사인회에 대한 높은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오는 신화와 팬들의 만남은 오는 9일 오후7시 30분부터 신나라레코드 일산 라페스타에서 전진-앤디, 핫트랙스 영등포점(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원형무대)에서 김동완-신혜성, 롯데몰 김포공항점 GF 층 썬큰 광장 에릭-이민우의 특별 팬 사인회 형식으로 열린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