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승민, 자동차 프러포즈 공개 “살면서 안할줄 알았는데…”

작성 2012.04.06 18:14 조회 2,297
기사 인쇄하기
우승민

[SBS SBS연예뉴스ㅣ 손재은 기자] 올라이즈밴드 우승민이 자동차로 프러포즈를 한 사실을 전했다.

우승민은 5일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나는 프러포즈 이렇게 받고 싶다'라는 주제로 청취자 사연을 소개하던 중 자신이 예비 신부에게 했던 프러포즈에 대해 털어놨다.

우승민은 “여자친구가 평소에 갖고 싶어 하던 차가 있었다. 그래서 몰래 사서 길에 세워놓고, 모르는 척 그 옆을 함께 지나가다가 '저거 네가 좋아하는 차 아니냐?'면서 차 키를 줬다. 깜짝 놀라더라. 난 살면서 절대 이런 것 안 할 줄 알았는데 자연히 하게 되더라”라며 예비 신부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DJ 박소현은 “촛불, 반지, 풍선… 뭐 많은 프러포즈 얘기를 들어봤지만 자동차로 했다는 건 처음 듣는 것 같다. 게다가 안 그럴 것 같은 우승민이 했다니 정말 부럽다”며 연신 한숨을 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트위터에 노처녀 박소현은 울고, 우승민은 웃는 설정의 사진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우승민은 오는 8일 양희은의 주례와 유재석의 사회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