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와 함께 하실분?"…티아라, '꽃미남 매니저' 공개 선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2.01.03 10:08 수정 2012.01.03 10:18 조회 5,613
기사 인쇄하기

티아라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매니저를 공개 모집한다.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기획 허윤무, 연출 김용규)'에 출연중인 티아라가 두번째 이야기 편에서 '꽃미남 매니저'를 뽑게 된 것. 티아라의 선택을 받은 매니저는 1회분에서 선발된 '꽃미남 댄서'들과 함께 '꽃미남 포차'를 이끌어 갈 핵심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티아라는 '꽃미남 매니저' 선발에 있어 엄격한 심사 기준을 마련하고 각종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니저의 기본 조건인 수준급 운전 실력은 물론 위기 상황 대처 능력과 순발력, 암기력 등을 냉철하게 평가한다. 또 실제 티아라 매니저를 심사관으로 참여시켜 1:1 심층 테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매니저 선발을 앞둔 티아라는 "우리와 함께 '꽃미남 포차'를 이끌어 갈 핵심 멤버인만큼 능력도 우수하고 인격도 좋은 매니저를 뽑고 싶다"며 "우리만의 엄격한 기준을 정해 심사에 반영할 예정"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의 '꽃미남 매니저 선발' 편은 오는 1월 7일 토요일 밤 11시 E! 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김현철 기자>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