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우기(YUQI)가 첫 싱글 발매에 앞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에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의 수록곡 '아프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우기는 영상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왕안우와 마주 보고 웃으며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특히 우기의 청초한 비주얼과 '아프다'의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전했다.
티저 영상 마지막에는 '아프다'의 한 소절이 흘러나와 몰입감을 더했고, 오는 10일 0시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중국 배우 왕안우는 '아프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우기와 함께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본편의 기대를 높였다. 왕안우는 지난 2018년 데뷔 후 드라마 '몽회: 한여름 밤의 꿈', '신은' 등에 출연하며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다.
'Motivaion'은 자작곡으로 채운 우기의 첫 번째 싱글이다. 타이틀곡 'M.O.'부터 '아프다', '아프다'의 중국어 버전인 '还痛吗'(하이통마)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우기는 이번 신보에서 자신만의 솔직한 감정과 음악적 색채를 표현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