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검은 수녀들' 공짜로 본다…쿠팡플레이, 일주일간 무료 시청 혜택

김지혜 기자 작성 2025.02.28 11:50 조회 1,137
기사 인쇄하기
영화 검은 수녀들 포스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송혜교 주연의 화제작 '검은 수녀들'을 일주일 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수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스릴러다. 송혜교, 전여빈이 수녀로 출연했으며, '해결사', '카운트'을 연출한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난달 24일 개봉한 영화는 전국 166만 관객을 모으며 손익분기점을 맞췄다.

특히, 강한 신념을 지닌 수녀 '유니아' 역을 맡은 송혜교의 활약이 돋보였으며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김국희, 허준호 역시 호연을 펼쳤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72시간 동안 '검은 수녀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의 마이페이지 내 '쿠플클럽'을 통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용일부터 일주일 동안 '검은 수녀들'을 시청할 수 있다.

'쿠플클럽'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플레이의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쿠팡 와우회원은 누구나 혜택의 대상이 되며 쿠팡플레이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023년부터 '쿠플클럽'을 통해 '존 윅 4', '비공식 작전', '리볼버', '히든페이스', '에브리띵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의 영화를 무료 혹은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초대권, 'SNL 코리아' 현장 방청권 등 쿠팡플레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