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항상 옆에 있을게, 사랑해"…현아, ♥던 위한 깜짝 생일 축하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31 14:27 수정 2020.05.31 17:38 조회 1,536
기사 인쇄하기
현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현아-던 커플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던의 생일을 맞아 현아가 특별한 영상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던은 31일 자신의 SNS에 "살면서 정말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날인 것 같아요. 제가 뭐라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시는지 힘들고 지쳤던 날들이 까맣게 잊어지는 날이네요"라며 "메시지 보내주신 팬분들 형 누나 친구 동생 가족들 진짜 모두 감사하고 더 열심히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기계치인데도 열심히 영상 준비하고 만들어준 현아야 고마워 사랑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던은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6월 1일 생일을 맞은 남자친구 던을 위해, 현아가 준비한 영상이었다. 8분가량의 영상에는 주변 지인들의 생일 축하가 담겼다. 현아는 영상 말미에 직접 출연해 남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했다.

영상 속 현아는 "27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널 사랑하고 믿고 있단 얘기를 해주고 싶었다. 언제나 그렇지만, 올해도 앞으로도 항상 너와 함께 할 거고 옆에 있을 테니까. 지금처럼 우리 서로 의지하며 기쁜 일도 슬픈 일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아는 "스물일곱이면 한창이고 청춘이다. 난 효종(던 본명)이가 하고 싶은 일을, 그게 무엇이든, 다 응원해주고 싶다. 하고 싶은 걸 이것저것 재지 않고 해 봤으면 좋겠다"며 남자친구를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현아는 "사랑해"라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 어린 사랑 고백도 잊지 않았다.

현아 던

현아와 던은 5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커플로, 지난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사진=던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