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남정 딸 박시은 '넘치는 예능감+걸그룹 뺨치는 댄스실력' 깜짝

작성 2014.05.23 12:01 조회 3,738
기사 인쇄하기
박남정 딸 박시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남정 딸 박시은 '넘치는 예능감+걸그룹 뺨치는 댄스실력' 깜짝

박남정 딸 박시은

박남정 딸 박시은이 넘치는 예능감과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수 박남정과 딸 박시은이 출연해 화려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남정 딸 박시은은 "아빠의 예능감이 아쉬울 때가 있다. 집중을 잘 안 한다"고 지적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빠가 방송 녹화를 하거나 얘기를 하다가 집중을 못 하고 잠이 잘 든다. 대화의 타이밍도 잘 놓친다"고 아빠의 예능감에 대해 따끔한 지적을 하자 박남정은 딴청을 피우는 등 집중을 못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박남정 딸 박시은은 과거 화려했던 아빠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한 모습으로 춤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장래희망이 가수라고 밝힌 박시은은 에이핑크의 '노노노'에 맞춰 춤실력 뿐만 아니라 깜찍한 표정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 박시은은 아빠의 히트곡 '비에 스친 날들', '널 그리며'에 맞춰 아빠와 함께 댄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남정 딸 박시은에 네티즌들은 "박남정 딸 박시은 예쁘네", "박남정 딸 박시은 진짜 연예인해도 되겠어", "박남정 딸 박시은 역시 아빠를 닮았나봐", "박남정 딸 박시은 역시 아빠 닮아서 끼가 그대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남정 딸 박시은,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