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섬총각 영웅이 뜻깊은 상의 주인공이 됐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SBS 연예대상'에서는 '섬총각 영웅'이 ESG상을 수상했다.
웃음에 그치지 않고 사회에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착한 예능을 만들어 온 SBS. 그 연장선에서 SBS는 우리 사회에 중요하지만 쉽게 조명받지 못한 이슈들을 꾸준히 예능으로 담아왔다.
이에 그 의미 있는 발걸음을 기리는 상 ESG상을 시상했다. 의미 있는 ESG상의 주인공은 바로 섬총각 영웅.
프로그램 대표로 나선 임영웅은 "소모도 주민분들이 건네주신 친절과 진심 덕분에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함께했던 소모도 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소외받던 작은 섬에 활기를 불어넣고 주민들과 온기를 나눠 보는 이들의 마음도 훈훈하게 만들었던 것.
이에 임영웅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받는 상이라 더 뜻깊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SBS 예능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상생의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