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8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딘딘, 찐친이자 주치의 오진승에 "전문의로서 환자 정보 발설 금지···조심해 달라" 당부

작성 2025.10.28 07:25 조회 14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딘딘이 오진승에게 당부의 말을 건넸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딘딘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오진승의 지원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은 진승 쌤이랑 친해서 온 거다. 라디오를 2년 동안 같이하면서 찬해졌다. 그리고 제가 공황이 있었는데 진승 쌤 병원에 방문 후 상태가 호전되었다"라고 두 사람의 인연을 밝혔다.

그리고 그 후 결혼식 사회도 봐줄 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고. 이에 김구라는 "그러면 딘딘의 은밀한 구석까지 다 알겠다"라며 오진승을 떠보았다.

그러자 오진승은 "알죠. 다 아는데 지금은 반대의 상황인 거 같다"라며 딘딘을 신경 썼다.

이에 딘딘은 "그런데 전문의로서 어디 가서 발설할 수 없잖아요. 조심해 주세요"라며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함구하라고 당부했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근데 그걸 걱정하고 있어? 인성이 그 정도밖에 안 돼?"라며 딘딘에게 호통을 쳤고, 서장훈도 "네 입으로 다 발설해 놓고 뭘 말하지 말라는 거냐"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