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6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지상파서 처음 시도하는 장르"…이경규·추성훈→이수지·박지현 '마이턴', 관전포인트 셋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8.06 11:00 조회 708
기사 인쇄하기
마이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에서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의 검은 욕망이 현실이 된다.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은 가슴 속 은밀한 욕망을 품고 있는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가 '트롯돌' 프로젝트로 한탕을 노리는 B급 무근본 페이크 리얼리티쇼다. 트롯돌 제작자 이경규와 매니저, 그리고 멤버들의 새까만 야망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분출되는 가운데, 오는 7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꼭 알아야 할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번엔 내 차례!' 추성훈→이수지, 끓어오르는 욕망을 달성할 주인공은?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는 트롯돌 프로젝트를 가장해 저마다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한다. 트롯돌로 연예대상을 노리는 트롯돌 제작자 이경규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만큼 각양각색인 7인의 이야기 그리고 비밀스러운 야망에 관심이 쏠린다.

모두가 자신의 전성기를 기대하며 트롯돌 프로젝트라는 동아줄을 잡은 7인은 서로를 향해 의심과 견제를 하며 고도의 심리전을 펼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이내믹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7인 중 목적 달성에 성공할 주인공을 추측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 페이크와 리얼을 넘나드는 스토리, 몰입감 UP!

'마이 턴'은 최근 지상파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페이크 리얼리티쇼로 실제 인물의 욕망을 바탕으로 상상을 더해 재구성된 가상의 스토리를 그린다. 출연자들의 이름, 성격, 상황 등 현실적인 부분 일부와 유쾌한 설정을 통해 어디까지가 페이크고 어디까지가 리얼인지 모를 코믹한 스토리 진행을 예고, 목요일 밤의 웃음을 책임질 출연자들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 SBS의 새로운 케미스트리 맛집 오픈

트롯돌로 멤버들의 관계성은 물론 트롯돌 멤버들과 제작자 이경규, 매니저 김원훈과의 케미스트리, 히든 캐릭터로 적재적소에서 '부캐 부자'의 존재감을 뽐낼 이수지와의 티키타카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출연자들은 주어진 역할과 상황에 몰두한 연기는 기본이고 애드리브에도 진심인 모습으로 대환장 시너지를 일으킨다.

앞서 '마이 턴'의 선공개 영상들을 통해 출연자들의 호흡을 엿볼 수 있었다. '가황' 나훈아를 찾아 나선 이경규와 요구르트 아주머니 박애순으로 변신한 이수지의 선공개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총합 700만 뷰를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트롯돌로 합숙을 하게 된 탁재훈과 추성훈이 방을 차지하기 위해 침대 위에서 '알몸 케미'를 발산한 선공개 영상은 유튜브 쇼츠 조회수 약 520만 회, 틱톡 조회수 약 360만 회를 돌파, '중년 러브버그'라는 밈까지 생겨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또한 매회 특별 출연자들이 등장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마이 턴'을 찾아올 이들은 누구일지 그리고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와 특별 출연자들의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주목된다.

'마이 턴'의 수장 백수진 PD는 "엄청난 도전을 앞둔 모험가의 기분"이라며 "지상파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장르이자 예능 PD 16년 차를 맞는 저 역시도 처음 제작해 보는 장르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설렘과 긴장 그리고 큰 부담이 공존한다"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70분 동안 시청자분들께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어낼 수 있는 웃음을 드리고 싶다. 7인의 여정 속에 흠뻑 빠져서 즐길 수 있는 목요일 밤의 유쾌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이처럼 인물, 스토리, 케미스트리까지 꿀잼 요소로 똘똘 뭉친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은 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