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16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김구라, 지석진에 "그게 나이 들었다는 증거···뭔지도 모르고 해" 핀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5.05.27 06:48 수정 2025.05.27 08:50 조회 68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구라와 지석진이 아웅다웅 케미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27년 차 지석진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결혼 27년 차라는 소개에 "이야기 듣고 깜짝 놀랐다. 내가 나이가 벌써 그만큼 들었어? 하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했다.

이에 이지혜는 "그런데 나이는 전혀 안 들어 보인다. 헤어 스타일 변화로 젊어 보인다. 앞머리 내리니까 훨씬 젊어 보인다"라고 칭찬했다.

최근부터 앞머리를 내렸다는 지석진에 김구라는 "그게 나이 들었다는 이야기이다. 젊어 보이려고 조금이라도 내리는 거다"라고 했다.

그러자 지석진은 "그렇지 않다. 관리하는 사람과 안 하는 사람의 차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김구라는 "나도 필라테스를 한다. 인위적인 것을 안 할 뿐, 관리를 다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이지혜는 "여기 다 관리하는 남자들이다. 서장훈은 페디큐어, 김구라는 필라테스, 지석진은 덮머"라고 했다.

이때 지석진은 "근데 지금 뭐라고 한 거야?"라고 물었고, 이지혜는 "덮머"라고 다시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검머가 뭐야?"라고 물었고, 이지혜는 "덮.머. 덮은 머리"라고 다시 설명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이거 봐, 나이 들었잖아. 그게 뭔지 알지도 못하고 하는 거 아니냐"라고 핀잔해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