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위너 강승윤, '세상에 이런일이2' 첫 회 게스트 출격…"진짜 소름 돋아" 과몰입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5.20 10:45 조회 267
기사 인쇄하기
와진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첫 회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9일(목) 밤 9시 첫 방송하는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에서는 3개월 만에 스튜디오에 돌아온 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이 자리한 가운데,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첫 번째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의 주제는 시즌2 첫 방송에 걸맞게 '생활 밀착 미스터리: 100' 특집이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들을 다루는 '미스터리: 100' 특집에서는 '의문의 택배문자'라는 제목의 영상부터, '나는 다중인격자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들이 펼쳐지는데, 첫 게스트로 나선 강승윤은 마치 화면에 빨려 들어갈 듯한 몰입감을 보여 뜨거운 스튜디오 분위기를 반영한다.

특히 그는 영화 뺨치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예측불가 스토리와 전개에 놀라워하더니 "진짜로 소름 돋는다", "영화보다 더 재밌다"며 찐 리액션을 쏟아낸다. 급기야 그는 '미스터리: 100' 특집이 모두 끝나자,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다음 주에 또 오면 안 되냐?"라고 다음 게스트 출연까지 자처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꽉 채운다.

제작진은 "첫 회에 게스트로 출연한 강승윤이 '미스터리: 100' 특집을 지켜보면서 적재적소 리액션을 선보였다. 4MC와 유쾌한 케미를 발산한 강승윤의 활약과, 시즌2 첫 회를 맞아 야심 차게 준비한 '미스터리: 100' 특집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MC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이 뭉쳐 일반인들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시즌 첫 회는 오는 29일(목) 밤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