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최여진이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원조 걸크러시 배우 최여진이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염경환을 닮은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앞서 타 방송에서 최여진은 예비 신랑에 대해 "한 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지내보니 이 사람이 나의 키다리 아저씨더라"라고 연애 사실을 공개했던 것.
처음으로 예비신랑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선 최여진은 "20년 방송했는데 이런 분위기는 처음이다. 뭔가 상견례하는 거처럼 긴장된다"라며 진땀을 흘렸다.
이어 그는 "처음으로 정식으로 소개한다. 제 짝꿍 김재욱 씨"라고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이에 김재욱은 "레저 사업을 하고 있다. 해양 경찰청 소속으로 조종 면허 감독관을 하면서 대한 체육회 이사였다가 심판도 하다가 프로 스노보드 선수도 하다가 이제는 은퇴를 하고 사업을 하면서 보드 스쿨을 운영 중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최여진 보다 7살 연상인 김재욱은 최여진보다 키는 1cm 작다고 밝혔다. 또한 최여진은 남자 친구가 재벌 2세라는 루머에 대해 "재벌 2세는 아닌 걸로 안다. 그러면 좋겠지만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