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1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솔로지옥4' 국동호 "회계사 직업과 병행하며 다양한 경험 하고파"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2.17 11:42 수정 2025.02.17 15:25 조회 1,178
기사 인쇄하기
국동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자 국동호의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무드는 국동호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국동호

공개된 사진 속 국동호는 절제미를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수트에 패턴 컬러 넥타이를 매치, 패션 센스를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데님 셔츠룩을 선보이며 내재된 끼를 표현했다.

국동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깊은 눈빛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드러냈다. 특히 평소 모범생 이미지를 벗어던진 듯한 반전미로 또 다른 매력을 표현했다.

무드를 통해 국동호는 "'솔로지옥4'에 출연한 이후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곳에서 연락을 많이 주셨다. 현재 회계사 직업을 열심히 이어 나가고 있지만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현재 직업과 병행하며 틈틈이 다양한 경험들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국동호

국동호는 '솔로지옥4'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진중한 성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회계사라는 반전 직업으로 주목받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국동호는 '솔로지옥4' 공개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글로벌 팬덤이 형성되어 패션, 금융, 뷰티, 식품 분야 및 브랜드 컬레버레이션 협업 제안 등 광고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무드]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