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22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석용 "만나는 사람 있다" 열애 고백…'미우새', 주간 예능 1위 '최고 17%'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1.20 09:00 조회 1,05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석용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2049 시청률 3.6%로 일요 예능 1위, 수도권 가구 시청률 13.5%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연예계 인맥왕' 배우 정준호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토니 母는 "내가 20대면 저런 신랑을 얻겠다"라며 팬심을 고백했고, 정준호는 "다음 생에라도"라며 재치 있게 받아쳤다.

"딸 유담이가 신현준 씨 아들과 결혼한다 하면 어떻게 하겠냐"라는 서장훈의 짓궂은 질문에 고민하던 정준호는 "사돈으로 신현준 씨를 보는 건 좀 그렇겠지만, 신현준 씨 아들이 죽어라 쫓아다닌다면 OK 하겠다"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전 세계급 '인싸' 정준호는 축구로 친해진 아랍 왕자가 결혼식 하객으로 왔다고 밝히며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축의금이 적었다"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팔순을 맞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의 생일을 챙기기 위해 임원희와 정석용이 집을 방문했다. 지난 방송에서 토니 母와 소개팅했던 임현식은 "요즘 부쩍 생각이 난다"라며 토니 母를 그리워했고, 토니 母 역시 "요즘 손님들이 (임현식과) 어떻게 되어가냐고 자꾸 물어본다"라면서도 싫지 않은 듯한 웃음을 지었다.

이어 '순돌이' 무속인 이건주가 임현식을 찾았고, 이내 세 싱글남의 연애 운 점사를 보기 시작했다. 이건주는 임원희에게 "2025년에는 여자를 못 만난다"라고 말해 임원희를 낙담시켰다. 이건주는 "이미 누가 왔다 갔다. 짝사랑했던 여자가 있었다"라고 말했고 임원희는 "그 사람과는 안 되는 거냐"라며 미련을 보였다.

이어 정석용의 차례가 되자 이건주는 "만나는 사람 지금 있는데"라며 정석용을 추궁했고, 정석용은 당황하면서도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절친의 연애 소식에 놀라 삐걱거리는 임원희의 모습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그러나 "이번에 결혼 못 하면 앞으로 6~7년은 결혼 힘들 거다"라는 이건주의 말에 정석용은 진지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임현식의 연애 운을 봐준 이건주는 "같은 계통의 분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나실 것이다"라고 이야기해 임현식을 설레게 했다. 이건주에게 세 남자가 나란히 연애 운을 점치는 장면은 최고 시청률 17.0%를 기록했다.

한편 이용대와 김준호가 '바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했다. "선수 생활이 끝나가는 지금 더 망가지기 전의 몸을 남기고 싶다"라며 두 달 동안 무려 7kg을 감량한 이용대. 김준호 역시 "결혼식장에서 달라진 몸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서장훈은 "준호 형이 종국이 집에서 숙식을 하면서 '미우새' 장기 프로젝트로 하는 게 어떠냐"라고 제안했고, 지민 母 역시 호응했다. 이윽고 촬영을 시작한 이용대의 복근이 공개되자 환호성이 터져 나온 반면, 김준호의 '아기 배'에는 폭소가 터져 나왔다.

이어 석고 뜨기에 나선 김준호와 이용대, 상체에 실리콘을 바르고 석고 망사를 붙이는 지루한 과정에 이용대는 "프러포즈할 때 왜 그렇게 울었냐"라며 김준호에게 질문했고, 김준호는 "그때 오만가지 감정이 있었다. 이혼남이라는 미안함, 고마움, 내가 사랑에 성공한 것 같기도 하고… 이상하게 그때 돌싱들만 그렇게 울더라"라고 대답했다. 서장훈은 멋쩍어하면서도 "돌싱들만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완성된 '만삭(?)'의 석고상을 본 김준호는 "이건 사람이 아니다. 이게 진짜 내 몸이냐"라며 현실을 부정했다.

이상민은 10년째 공황장애로 불면증을 앓고 있는 사실을 고백했다. "공황장애 때문에 집이랑 차가 제일 편하다. 약을 줄여야 하는데 쉽지 않다"라는 이상민은 병원을 찾았다. 이상민은 "약을 못 챙기고 여행을 갔다가 바로 귀국한 적이 있다"라며 "오히려 카메라 앞에선 괜찮은데 일이 끝나는 순간 집에 가기까지가 불안하다"라고 심각한 증세를 고백했다.

감정 그래프를 그려보던 이상민은 "작년 9월에 이복형제 쪽에 연락을 했는데 거절당해 감정이 많이 다운됐다"라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 마지막에는 김종민과 김준호의 '합동 결혼 축하 파티'가 예고되었다. 최초로 김종민의 예비 신부가 '미우새' 아들들과 전화로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관심이 집중됐다.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