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4 SBS 연예대상' MC 전현무가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2024 SBS 연예대상'에 MC로 나서는 전현무는 연예대상 티저 예고 영상에서 가수 지드래곤을 패러디한 '무드래곤'으로 변신했다. 또 하나의 '패러디 명작'을 탄생시킨 전현무는 공개된 티저에서 지드래곤 뺨치는 '킹 받는' 비주얼로 'POWER' 뮤직비디오를 그대로 재현해 내 폭소를 선사했다.
주요 포털과 온라인 플랫폼에 공개된 '2024 SBS 연예대상'의 '무드래곤' 티저는 18일 현재 종 조회수 75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Z세대 플랫폼으로 통하는 '틱톡'에서는 댓글 1,000개가 넘고 '좋아요'는 8.2만개를 기록하는 등 챌린지에 버금가는 인기를 기록 중이다. 댓글에는 '전현무도 이렇게 열심히 산다', '연예대상 티저 중 가장 웃긴다', '이게 뭐라고 계속 보게 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패러디 당사자인 지드래곤도 자신의 SNS에 '무드래곤' 티저 영상을 올리며 직접 호응하기도 했다.
이런 뜨거운 반응에 이어, 전현무는 '2024 SBS 연예대상' MC는 물론 직접 오프닝 무대도 꾸밀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현무는 '더 매직스타'를 통해 SBS 시청자들과 만났던 만큼, 모두를 놀라게 하는 매직 같은 무대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와 함께 장도연, 이현이가 3MC로 나서 오는 31일(화) 밤 9시에 개최된다. 한 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개최되는 사상 첫 'SBS 연예대상'인 만큼,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축하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밈 장인'과 함께 2024년을 수놓았던 셀럽들이 대거 시상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