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옛날에도 찌질했네"…'세상에 이런 일이' 전현무, 이시언 과거 영상에 독설

강선애 기자 작성 2024.11.28 11:43 수정 2024.11.28 13:29 조회 2,562
기사 인쇄하기
이시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시언이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해 절친 전현무를 만난다.

28일 방송될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는 MC 전현무의 절친 이시언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시언은 5MC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이시언이 데뷔하기 전 SBS '진실게임'에 출연한 영상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대범한 척하다가 가슴이 홀라당 타 버린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당시 여자친구에게 소심한 불만을 토로했다.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옛날에도 찌질했네"라며 '찐친'다운 감상평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세상에

한편 이번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은 2주 전 MC 김호영이 제보한 길고양이 사연으로 시작한다. 사연 속 주인공은 이사 전날 본인이 챙겨주던 길고양이 꽁치가 눈에 밟혀 '내일 아침 10시에 오면 너를 데려간다'고 약속했고, 놀랍게도 꽁치는 이삿날 아침 10시에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었다. 김호영은 본인의 제보가 나오자 벌떡 일어나며 단전에서 끌어올린 포효를 내뱉었고, 영상을 보는 내내 감격한 듯 '와우'를 연발했다.

지난주 큰 호응을 이끌었던 신상 코너 '길바닥 인터뷰'에서는 무작정 길거리 묘기 고수를 찾아 나선다. 서대문구의 한 산스장에서 69세 스윙 찐 고수를 발견, 온몸이 근육질인 그는 맨손으로 그네 링을 잡고 각종 묘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철봉에 매달려 360도 회전하는 스킬까지 뽐냈다. 홍대에서는 수많은 인파에 둘러싸여 버스킹하는 남자를 만났는데, 봉에 매달려 묘기를 이어가던 그는 갑자기 5미터 높이에서 뚝 떨어지는 충격적인 퍼포먼스로 지켜보는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완도 새파르타' 코너에서는 완도 일타강사에게 스파르타식 교육을 받은 천재 앵무새 '까칠이'가 등장한다. 까칠이는 홀수는 앞으로, 짝수는 뒤로 움직여 홀짝을 구분하는가 하면 덧셈, 뺄셈도 척척 해내며 수학 천재의 면모를 자랑했다. 영상을 보던 백지영은 "(숫자를) 너무 빨리 얘기해서 내가 짝수, 홀수 구분을 못 하겠다" 라고 말했고, 이에 전현무는 "이게 세상에 이런일이 아니냐"며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아파트 다섯 채와 토지 400평을 소유하게 된 짠돌이 '허리띠 졸라맨'도 등장한다. 2인 가족인 이 남자의 아파트 한 달 전기료는 단돈 17,600원, 하지만 더 줄여야 한다며 아내를 설득하는 주인공의 모습에 출연자들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샴푸와 비누, 치약 등 생필품 살 돈도 철저히 아끼는 주인공은 직접 채취한 조릿대를 우린 물로 세수를 하고 이도 닦는다는데, 그가 악착같이 절약하게 된 가슴 뭉클한 사연과 검소 끝판왕의 재테크 비법까지 공개된다.

'쇼 미 더 '할'머니' 코너에서는 칠곡의 원조 할미넴 '수니와 칠공주'와 신상 래퍼 크루 '텃밭 왕언니'가 랩 배틀을 벌인다. 해외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베테랑 래퍼 '수니와 칠공주'와 맞붙게 된 상대 팀 '텃밭 왕언니'의 리더 82세 성추자 할머니는 배틀을 앞두고 만전을 기한다. 여기에 현재 힙합 서바이벌 '랩:퍼블릭'에서 활약 중인 화제의 래퍼 제이통이 '텃밭 왕언니'의 멘토로 긴급 투입되어 지원사격을 펼친다. 17년차 래퍼 제이통에게 비법을 전수받은 '텃밭 왕언니'는 과연 랩 배틀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패기로 똘똘 뭉친 칠곡 할매들의 험한(?) 랩 배틀이 시작된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28일 목요일 밤 오후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