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4일(월)

뮤직

화사가 돌아온다…오는 19일 1년 만에 컴백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9.09 13:55 조회 912
기사 인쇄하기
화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화사가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9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는 오는 19일 새 앨범 컴백을 확정하고 현재 준비에 한창이다.

이날 피네이션 공식 SNS 채널에는 화사의 컴백을 알리는 'GUESS WHAT(게스 왓)' 숏폼 콘텐츠가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화사는 신문을 든 채 선글라스와 화이트 원피스 매치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컴백 일자 오픈과 동시에 매력적인 윙크까지 선사하며 추후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화사는 피네이션 이적 후 처음으로 발매한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통해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 전 세계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8위로 데뷔했고, 국내 각종 음원차트 역시 최상위권을 휩쓸며 '퀸 화사'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어 이후에 발표한 'Chili(칠리)'로 국내외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화사는 올해 4월 서울을 비롯해 홍콩, 대만,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기도 했다.

그간 확고한 아이덴티티 속 음악,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해 온 그가 새 앨범으로 불러일으킬 또 한 번의 '화사 효과'를 향해 관심이 더해진다.

컴백을 본격화한 화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피네이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