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1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싱포맨' 최여진 "7살 연상 '키다리 아저씨'와 연애 중" 깜짝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8.20 09:45 조회 7,339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여진이 열애 중임을 고백한다.

20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서정희-서동주 모녀와 최여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설렘 폭발 케미를 선사한다.

앞선 녹화에서 최여진은 "끝사랑을 만났다"며 7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연애 사실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최여진은 '키다리 아저씨'와 연애스토리를 '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며 고백을 이어갔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6살 연하 남자친구와 4년째 연애 중인 서정희는 "남자친구가 오늘 머리도 직접 땋아줬다"며 닭살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결혼식은 '돌싱포맨'과 같이 하고 싶다"며 폭탄 발언을 했고, 이에 서동주는 "그럼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말해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연애가 끊긴 적이 없다는 '연애 고수' 서동주에 대해 서정희는 "동주는 돌싱이 된 후, 한 맺힌 사람처럼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며 딸의 연애사를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서정희, 서동주 모녀는 녹화 내내 서로에게 '모녀 전쟁'을 방불케 하는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줌바댄스 아시아 홍보대사 최여진의 신들린 줌바댄스에 더불어, 서정희는 즉석 노래 열창과 함께 발레로 단련된 다리 찢기도 선보였다. '돌싱포맨'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도 서동주에게 "엄마 말려야 하는 것 아니냐"며 우려를 표해 현장이 초토화됐다.

서정희 X 서동주 X 최여진'과 '돌싱포맨'의 웃음 폭발 케미는 2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