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매직스타'의 감동을 이어갈 전국투어 공연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콘서트는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을 포함한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총 6인이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로, 그 시작을 알릴 서울 콘서트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하지만 아쉽게도 '더 매직스타' 파이널 4위이자 TOP7 멤버로서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던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달시 오크는 해외 스케줄로 인해 콘서트에서 불참하게 됐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콘서트를 주관하고 파이널 5인 유호진, 박준우, 에덴, 한설희, DK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하이퍼프리즘 측에 따르면, 달시 오크의 전국투어 참여를 위해 달시 오크 본인과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일정을 조율했지만 끝내 불발됐다. 이에 양측 모두 매우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고 한다.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6인이 이끌어갈 서울 콘서트는 방송 이후 콘서트장에서 '더 매직스타' 팬들과 교감하는 첫 번째 자리인 만큼 방송 당시 사랑을 받았던 액트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의 오감을 훔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더 매직스타'에 '매지컬 아트 디렉터'로 나섰던 한국을 대표하는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 및 연출에 참여해 전율을 일으킬 현장감으로 고퀄리티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하이퍼프리즘 측은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6인이 방송 내내 함께 울고 웃으며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고품격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한 만큼 화려한 개막을 알릴 서울 콘서트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이라 자신했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천안, 고양, 전주, 창원 등 전국 각지의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티켓은 티켓링크(전 지역)와 인터파크 티켓(서울 외 지역)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하이퍼프리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