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네멋집', 9월 시즌2로 컴백…한혜진X유정수X조나단 MC 라인업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30 14:53 조회 673
기사 인쇄하기
동네멋집2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한혜진이 시즌2로 돌아오는 '동네멋집'에 MC로 합류한다.

한혜진은 오는 9월 첫 방송될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이하 '동네멋집2')를 통해 SBS에서 첫 메인 MC로 나서며 유정수 대표와 호흡을 맞춘다.

'동네멋집2'은 더 강력해지고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 시즌을 능가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앞서 방송된 '동네멋집'이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멋집'으로 바꾸어가는 과정이었다면, 이번 '동네멋집2'은 지역을 대표하는 장소를 지역 문화 특성에 맞춰 브랜딩하며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킨다. 역대급 규모, 최대 예산, 최장 공사 기간 등 그랜드한 스케일로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소멸되어 가는 동네 살리기에 앞장서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직접 홍천 별장을 자신의 손으로 지으며 남다른 감각을 선보인 한혜진과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 '타임빌라스' 등 대한민국 대표 핫플레이스를 만든 독보적 '공간장인' 유정수와의 만남이 새로운 예능 케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MZ 방송인' 조나단도 MC군단에 합류한다. 한혜진과 '연애남매'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조나단은 특유의 MZ력을 바탕으로 한혜진과 '예능 남매'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더 강력해진 MC 라인업과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오는 '동네멋집2'은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