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뮤직

'국민 그룹' god, 올해도 팬들과 함께…3년 연속 콘서트 개최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9 09:36 조회 705
기사 인쇄하기
지오디 god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god(지오디)가 3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9일 오전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국민 그룹 god가 오는 9월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탄탄한 라이브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펼쳐왔던 god의 명성에 맞게 압도적인 공연 스케일과 높은 완성도로 팬들의 만족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지난 2022년 열린 '2022 god [ON(온)]'를 시작으로 작년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마스터피스)'까지 2년 연속 완전체 공연을 펼쳤던 god가 선보이는 2024년 완전체 공연은 수많은 명곡들로 채워지는 가운데, 매 공연마다 새로운 공연을 만들어왔던 이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어떠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각 멤버가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시에 올해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등 대형 공연에 출연해 완전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god는 매 공연마다 좌석을 전석 매진시키는 저력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god의 2024년 단독 콘서트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