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권은비 측 "성희롱·합성 음란사진 유포자 고소…경찰 수사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5 18:28 조회 7,364
기사 인쇄하기
권은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권은비 측이 악성 게시물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

5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권은비에 대한 무분별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 악성 게시물 게시, 아티스트의 초상을 합성해 허구의 음란성 사진을 유포하는 행위를 한 자들의 범죄 행위에 대해 다수 게시물을 취합하여 1차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경찰에서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와 같은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수집된 증거자료를 토대로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모욕죄에 해당하는 건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선처 없는 강력한 형사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 및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소속사는 앞서 권은비에 대한 성희롱, 인신공격성 게시물, 허위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심각한 명예훼손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를 공지하며 법적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