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 매직스타', 역대급 콜라보 매직 예고…NCT 쿤-김소현-김원효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5 09:50 조회 708
기사 인쇄하기
더매직스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매직스타'가 파이널 무대에 가기 위한 마지막 라운드를 예고했다.

오는 6일 방송될 '더 매직스타'에서는 3라운드 서바이벌이 펼쳐지는데, 단독 액트가 주를 이루는 마술에서 흔치 않다는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예고됐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매직 콜라보 액트'를 위해 NCT 쿤, 뮤지컬 배우 김소현, 개그맨 김원효 등이 마술사들의 든든한 파트너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

'더 매직스타'의 지난 방송에서 빛을 활용한 마술로 레전드 스토리를 그려낸 DK, 모래의 정령 영민, 패자부활로 돌아와 심기일전한 마술로 '입틀막'하게 만든 에릭 치엔, 매니퓰레이션의 대가 박준우, 그리고 전세계가 인정한 일루셔니스트 달시 오크 등이 파이널 무대로 직행할 1위 티켓을 거머쥐었다. 여기에 아직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코믹 마술의 대가 이와사키 vs. 도기문 vs. 김민형 대진에서 마지막 1위를 차지할 주인공에도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6일 방송될 '더 매직스타' 6회에서는 3라운드에 진출한 14명의 마술사들의 TOP7 결정전이 그려진다. 파이널 무대로 가기 위한 마지막 라운드인만큼 더 치열하고 강렬해질 3라운드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도 NCT 쿤, 뮤지컬 배우 김소현, 개그맨 김원효가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예고된 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조합에 또다른 레전드 무대를 기대케 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세계적 일루셔니스트 달시 오크와 국보급 뮤지컬 여제 김소현의 콜라보 무대가 포착됐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라이브 탈출 액트의 대가 달시 오크가 섬세한 표현력과 호소력 있는 보컬로 관객의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김소현과 만나 어떤 색다른 무대를 꾸며낼 지 한층 더 다채로워질 액트에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달시 오크는 한층 더 '위험도'를 업그레이드 한 탈출 마술로 스타 저지는 물론 관객들의 심장을 조였다는 후문이다.

폭풍 눈물을 쏟아낼 콜라보 무대 역시 예고됐다. 진심을 다하는 공감 평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진선규가 한 마술사의 콜라보 무대를 보고 심사평을 이어가지 못할 정도로 뜨거운 눈물을 쏟아낸 것. 진선규 뿐만 아닌 여러 스타 저지들을 울게 만든 콜라보 무대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6회 본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3라운드 콜라보 무대에선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상상도 못했던 콜라보 스타도 출격하니 토요일 오후를 다채로운 재미로 물들일 '더 매직스타' 6회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더 매직스타'는 첫 회 공개 대비 시청량이 244% 상승했으며 쿠팡플레이 인기작 TOP2 자리를 5주 연속 지키고 있다. 특히, 3만개가 넘는 리뷰글이 쏟아졌고 "너무 재밌고 환상적인 마술쇼! 볼 때마다 감탄을 연발합니다!", "마술의 매력에 빠졌어요. 요즘 제 최애 프로그램", "시간 순삭!", "정말 어메이징 그 자체입니다" 등 '더 매직스타'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더 매직스타' 6회는 6일 토요일 오후 6시 SBS에서 방송된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오후 5시 45분에 선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