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박신혜,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 압도…해외 매거진 커버 장식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4 14:49 조회 4,245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신혜가 해외 매거진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4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한 박신혜의 홍콩 패션 매거진 '보그 홍콩(VOGUE Hong Kong)' 7월호 화보 커버를 공개했다. 박신혜는 '보그 홍콩' 7월호의 지면 커버 3종을 비롯해 디지털 커버까지 장식했다.

박신혜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는 화려하게 빛나는 주얼리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채롭고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박신혜는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고급스러운 자태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

화보 촬영과 함께 한 인터뷰에서 박신혜는 지난 연기 생활에 대해 묻는 질문에 "카메라 앞에서 연기하는 순간들이 그리울 때나 재밌을 때 '내가 이 직업을 사랑하는구나', '이 일을 하는 걸 즐기고 있구나'라고 생각한다"라고 진솔하게 답했다.

아울러 곧 다가올 새 작품인 '지옥에서 온 판사'에 대해 소개해 달라는 질문에는 "제가 맡은 '강빛나'는 타인을 죽음에 이르게 하고도 반성하지 않고, 용서받지 못한 자들을 죽여 지옥으로 보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지옥에서 온 '악마'"라고 소개하며 "제가 그동안 해왔던 배역들과 표현도 다르고,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성격 자체도 달라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며 그가 출연할 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신혜는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강빛나' 역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 중이다.

박신혜

[사진= 보그 홍콩(VOGUE Hong Kong)]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