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자신 주게 젤리 사줘"…'신들린 연애', 듣도 보도 못한 신묘한 플러팅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2 14:52 조회 2,061
기사 인쇄하기
신들린 연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들린 연애'가 일반적이지 않은 남녀 간의 플러팅으로 신박한 재미를 선사한다.

SB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는 남녀 8명의 MZ 점술가들이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과정을 그린다. 어느 연애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포맷과 파격적인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들린 연애'는 방송 2회 만에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닐슨 서울 수도권 기준)를 기록한 것에 이어, 키워드 트렌드 랭킹에서도 전주 대비 1,226% 상승하며 예능 프로그램 중 2위(랭키파이 기준)를 기록했다. OTT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거뒀다. 웨이브(Wavve)에서는 시청 시간이 2배 이상 상승하며 전주 대비 16계단 상승한 8위, 아시아 최대 범지역 동영상 플랫폼 뷰(Viu) 인도네시아에서 예능프로그램 부문 1위, 전체 프로그램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화제성을 독식 중이다.

2일 방송될 '신들린 연애' 3회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덟 남녀의 러브 라인에 새로운 혼란이 찾아온다.

원하는 상대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선착순 데이트'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남자 점술가들의 숨 막히는 기 싸움이 전개된다. "나랑 데이트할래요?" 등 도파민 폭발하는 상황이 거침없이 펼쳐지는데, 데이트 매칭 결과를 본 박성준 역술가는 "잘 떨어지지 않는 엿 같은 궁합이 있다"라고 밝혀 새롭게 형성될 운명의 러브 라인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이트에서는 신들린 남녀들의 설레지만 신묘한 장면들이 포착된다. "무당이랑 연애하면 어떨 것 같은데?"를 시작으로 "젤리 하나 사줘요. 우리 동자(신) 주게"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들린' 플러팅이 펼쳐진다. 여기에 "(신이 반대하면) 할머니(신)에게 빌어봐야죠"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는 모습도 나온다. 이에 MC 신동엽은 "지금까지 우리가 봤던 모습이 아니다", 유인나는 "(데이트마다) 우리도 계속 마음이 변한다"라며 '신들린 연애'만의 색다른 썸 도파민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신들린 연애

한편, 데이트 이후 얽히고설킨 남녀들의 관계에 '신들린 하우스'에는 긴장감이 감돈다. '몰표녀' 무당 함수현은 "웃고 있었지만, 속으로는 짜증 났다"며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다.

여덟 남녀의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에 MC유선호는 "소름 돋는다", 가비는 "저건 사랑이다"라며 급변하는 러브 라인을 향해 과몰입을 이어간다. 여기에 식사 이후 펼쳐진 점술가들의 기기묘묘한 업다운 게임에서는 현직 무당들이 전하는 영화 '파묘' 후기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그리고 이날, 그 누구도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에 점술가들은 물론 MC들까지도 "왜?", "이건 너무 충격인데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또한, 이 사건의 여파로 견고해 보이던 러브 라인들이 엇갈리기 시작하며 관계가 한층 더 파국으로 치달을 것을 예고, 이들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더할 예정이다.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 속 여덟 점술가의 마음은 어느 곳으로 향할지, '신들린 연애' 3회는 2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