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제훈X구교환, 2일 '황제성의 황제파워' 출격…특급 케미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1 16:56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이제훈 구교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이 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에 출격한다.

영화 '탈주'의 두 주역 이제훈, 구교환이 오는 2일(화) 오후 4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황제성의 황제파워'(이하 '황제파워')에 전격 출연한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제훈과 구교환은 영화 '탈주'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부터 촬영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함께 작품을 해 보고 싶은 배우로 구교환을 공개적으로 언급했던 이제훈과 그런 이제훈의 작품 러브콜에 바로 화답한 구교환은 극강의 남남 케미스트리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황제파워' 제작진은 평소 진행하고 있는 20개가 넘는 코너 중 이제훈, 구교환의 리얼한 케미가 빛날 수 있는 코너를 특별하게 준비, 청취자와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 분)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3일 개봉한다.

나른한 오후 시간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며 라디오 청취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제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와 SBS 고릴라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