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재욱, 8월 25일 日 팬미팅 개최…연출·구성 등 직접 참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1 15:07 조회 200
기사 인쇄하기
이재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재욱의 일본 팬미팅 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에 따르면 이재욱은 오는 8월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 인')'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재욱이 직접 연출부터 기획, 구성, 무대 등 팬미팅 전반에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미팅 상세 일정이 공개되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 이어지고 있어 이번 팬미팅 역시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앞서 이재욱은 지난해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를 개최하고 서울,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팬들 위한 감동적인 무대부터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코너, 깜짝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남다른 추억을 쌓았다.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이재욱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온 이재욱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촬영을 마쳤다. '탄금(가제)'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 분)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한편, 이재욱의 일본 팬미팅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의 일본 팬클럽 선예매 접수는 7월 1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서울 팬미팅은 오는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 로그스튜디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