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장나라, "동안 비법은 영양제 과식"…챙겨 먹는 '영양제 리스트'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7.01 07:18 수정 2024.07.02 16:44 조회 13,38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나라가 동안 비법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장나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모벤져스 한 분 한 분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했다. 이에 신동엽은 "허리 펼 줄 모른다"라며 칭찬했고, 모벤져스는 "인형같이 예쁘다. 고등학생 같다"라고 거들었다.

서장훈은 "너무 귀여우신데 귀엽다고 하기에는 나이가 적지 않다"라며 "희철이보다 누나, 경환이랑 동갑이다"라고 했다. 이에 모벤져스는 "여러 사람을 속상하게 만드네. 아직도 귀여우면 어떡해"라며 웃었다.

장나라는 동안 비법으로 영양제 과식을 꼽았다. 그는 "지금은 약간 세기가 힘든데 제일 많이 먹는 건 오메가 3, 코엔자임 10 등이 있다. 그리고 머리카락 숱이 적고 얇아서 비오틴, 맥주효모까지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서장훈은 "약만 먹어도 밥 한 끼 먹는 느낌이겠다"라고 했고, 신동엽은 "혈압약 안 먹는 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