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서장훈, "사귀는 사이라면 1조까지 빌려줄 수 있어"…김종민의 답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6.28 04:14 수정 2024.07.02 16:43 조회 5,179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덩치들이 사귀는 사이에 빌려줄 수 있는 돈은?

2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의뢰인 김종민이 덩치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덩치들에게 여자친구와 함께 가면 좋을 맛집을 의뢰했다. 이에 덩치들은 김종민의 이상형이 어떤지 궁금해했다.

박나래는 "전에 김종민 씨가 이상형으로 나를 무시하지 않는 여자, 돈 빌려달라고 하지 않는 여자를 말한 적이 있다"라며 과거에 어떤 사랑을 한 건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그저 웃기만 했고, 덩치들은 사귀는 사이에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는지 물었다.

300만 원이라고 답하는 김종민에 대해 서장훈은 "그 정도는 줘도 되지 않냐?"라고 했다. 이에 덩치들은 서장훈은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서장훈은 "TV에 제가 재산이 얼마 있다고 나오죠? 2 조니까 한 1조까지는 될 것 같다. 어차피 내 돈도 아닌데 뭐"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에 이국주는 "오늘 오빠가 꼬시면 넘어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나선욱은 만약 여자 친구가 급전 3억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에 "급한 불은 필요하게 도와줘야 될 것 같다. 그런데 내가 재산이 3억이 없는데 어떻게 하냐"라며 "밥이나 먹어 밥. 불꽃 백반 사주잖아. 못 빌려줘. 나 멍청한 놈 아니야"라고 정색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