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박나래, 여친과 함께 가면 좋을 맛집 의뢰한 김종민에 "이제 여친 공개하는 거냐?" 질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6.28 04:08 수정 2024.07.02 16:43 조회 603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종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2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의뢰인 김종민이 덩치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덩치들은 김종민을 가운데 자리로 안내했다. 이를 보던 이국주는 "오빠 폐소공포증 있으면 힘들 수도 있어요"라며 "우리가 약간 타이트하다. 그래도 그나마 슬림이들이 온 거다"라고 했다.

박나래와 서장훈 사이에 앉은 김종민은 "뭔가 꽉 낀 거 같아"라며 웃었다. 이를 보던 서장훈은 "입맛만은 굉장히 까다로운 남자다. 전국 식당에 이 분 사인이 안 걸린 곳이 없다"라며 김종민을 소개했다.

그리고 서장훈은 그에게 어떤 주제의 맛집을 의뢰할 것인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함께 먹으면 좋을 거 같은 맛집을 소개해 달라"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덩치들은 김종민이 공개한 주제에 그가 정말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했다. 특히 박나래는 "이제는 다 편하게 이야기하는 거냐?"라며 여자친구 존재를 공개할 것인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아니요. 저는 편하게 이야기한 적 없어요"라고 했고, 덩치들은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거냐, 없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비밀입니다"라고 대답을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