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먹찌빠' 김종민, 연애 에피소드 대방출…폭탄 발언으로 녹화장 초토화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27 13:46 조회 1,699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종민이 '먹찌빠'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와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27일 방송될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는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솔직 매력으로 덩치들과 함께 큰 웃음을 선사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원조 4차원' 김종민은 연이은 돌발 행동으로 덩치들을 대혼돈에 빠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밥은 안 먹고 멤버들의 사진을 찍다 구박을 받는가 하면, 남다른 덩치들의 사이즈에 천진난만하게 "신기하다"라며 마음의 소리를 그대로 내뱉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동들로 덩치들을 뒷목 잡게 했다.

이어 김종민을 위해 덩치들이 엄선한 '데이트 맛집'이 공개됐다. '있는데 없는' 김종민의 '맛잘알 여친'을 위한 취향 저격 메뉴부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병헌-이민정의 단골집이 공개되며 김종민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했다.

특히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싸운 썰부터,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주는 방법, 그리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폭탄 발언까지 서슴없이 공개하며 숨겨왔던 연애 에피소드를 대량 방출해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베일에 싸여왔던 김종민의 연애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날은 덩치들의 식탐이 불러온 참사로 인해 녹화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초호화 럭셔리 음식'을 먹기 위한 과도한 열정으로 뽀뽀 사고 직전의 아찔한 사태가 발생하는가 하면, '먹찌빠' 최초로 '1일 0끼'에 당첨돼 한껏 예민해진 멤버가 육두문자(?)를 발사하는 등, 1톤 덩치들의 '침 튀기는 전쟁'이 펼쳐졌다. 덩치 인생 최장 시간 공복을 경험하며 숨겨둔 예민함을 들킨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1톤 덩치들을 쥐락펴락하며 가볍게 다루는 김종민의 엉뚱한 매력이 담길 '먹찌빠'는 27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