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상대방에 좋은 에너지 줘"…'밥상차렷' 박군, 팬들 칭찬에 뿌듯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26 16:45 조회 964
기사 인쇄하기
박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박군 밥상차렷'의 트로트 가수 박군이 자신의 팬들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박군의 밥상차렷' 촬영에서 박군은 효도 밥상의 네 번째 게스트를 찾기 위해 서울 방이전통시장을 찾았다.

박군은 방이전통시장에서 네 번째 밥상으로 황칠 삼계탕을 만들기 위한 장을 봤다. 여러 시민들을 만나 먼저 다가가 인터뷰를 진행하며 친근한 면모를 자랑하던 박군은 우연히 자신의 팬덤 '박군사단'의 두 팬을 만났고, 네 번째 밥상의 게스트로 초대했다.

박군 팬들은 박군이 손수 만든 황칠 삼계탕을 비롯해 더덕구이, 더덕무침을 만족해하며 먹방을 펼쳤다. 팬들은 박군과의 첫 만남, 박군 관련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특히 한 팬은 "남편이 박군을 만나더니 '네가 왜 박군을 보고 오면 왜 얼굴이 스마일이 되는지 알겠다'고 하더라"라며 "박군은 상대방, 타인들에게 주는 좋은 에너지가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박군은 팬들의 이야기에 어느 때보다 행복해하며 뿌듯해했다.

박군은 "정말 감사하다"라며 "평소 저를 정말 아껴주시고 생각해 주시고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에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영광이다. 그것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군 밥상차렷' 네 번째 효도 밥상 이야기는 26일(수)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이에 앞서 유튜브 채널 SBS FiL과 트롯보라고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박군 밥차렷'으로 선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