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NCT 도영-TXT 연준-IVE 유진, '가요대전 Summer' MC 확정…잔나비 라인업 합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25 17:32 조회 681
기사 인쇄하기
가요대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의 3차 라인업과 MC가 공개됐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앞서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아이브,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엔믹스,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망의 3차 라인업이 25일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가요대전'인 만큼, 그동안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었던 스페셜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수많은 여름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밴드 잔나비가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끈다. '잔나비가 곧 장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K팝 신에서 자신들만의 음악을 개척하고 있는 '레전드 K-밴드' 잔나비는 '가요대전 Summer'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준비 중이라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잔나비 외에도 3차 라인업에는 크래비티, 아일릿, NCT 127, 온앤오프, 스테이씨, 싸이커스 등 총 7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가요대전

이와 함께 공개된 MC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능력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NCT의 도영을 시작으로, 지난해 연말 '가요대전'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아이브의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여름에 펼쳐지는 최초의 '가요대전 Summer'인만큼 세 사람이 보여줄 깔끔한 진행과 청량 케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