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라이즈→권은비·츄까지…'더쇼', 여름 저격 다양한 무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25 17:03 조회 206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더쇼'에서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24일(화) 저녁 6시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먼저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담아 돌아온 '서머 퀸' 권은비, 와일드한 매력으로 청춘의 반항을 선보일 H1-KEY(하이키), 확신의 'RIIZE 붐'을 일으키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는 RIIZE(라이즈), 청량의 뉴 아이콘이 될 EVNNE(이븐)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여기에 엉뚱 발랄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인간 비타민' 츄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 또한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케플러(Kep1er)의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후속곡 'PROBLEM' 무대가 역시 최초 공개된다. 9인 완전체로 선보이는 마지막 음악방송 활동인 만큼 '더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PROBLEM'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청춘 그루브로 돌아온 RIIZE가 출격한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더쇼'의 반전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MC 샤오쥔이 RIIZE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샤오쥔과 RIIZE의 찰떡궁합 선후배 케미로 펑키함 가득 담은 'Boom Boom Bass' 챌린지를 선보인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더쇼'에는 BAE173, Candy Shop(캔디샵), cignature(시그니처), EVNNE(이븐), H1-KEY (하이키), ONE PACT(원팩트), RIIZE, TRENDZ(트렌드지), WOOAH (우아), 권은비, 블리처스 (BLITZERS), 츄, 케플러(Kep1er), 프림로즈(PRIMROSE)의 무대와 함께한다. 25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SBS연예뉴스 채널 동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