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뮤직

블랙핑크 리사, 28일 솔로곡 '록스타' 발표…개인 레이블 설립 후 첫 컴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19 10:00 조회 709
기사 인쇄하기
블랙핑크 리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솔로로 컴백한다.

지난 18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싱글 'ROCKSTAR(락스타)'의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리사의 이번 'ROCKSTAR'는 그가 설립한 개인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와 미국 3대 유통사 중 하나로 알려진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 RCA 레코드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발매하는 첫 음악이다.

리사

컴백에 앞서 리사는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 계정을 개설함과 동시에 첫 번째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계정은 개설 2시간 만에 1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단숨에 돌파, 새로운 기네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블랙핑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은 리사는 솔로 가수로도 활약을 펼쳐왔다.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초 K팝 솔로 부문 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Money(머니)'로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리사의 'ROCKSTAR'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28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사진= SBS연예뉴스 DB,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