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뮤직

라이즈, 악기 서사 '베이스 기타'로 잇는다…17일 '붐 붐 베이스' 컴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10 10:48 조회 278
기사 인쇄하기
라이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독보적인 '청춘 그루브'를 선사한다.

오는 17일 발매될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에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를 포함한 총 8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곡의 메인 콘셉트가 베이스 기타인 만큼, 음의 높낮이에 따라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낸 전개가 매력을 더한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색소폰 리프가 돋보인 'Talk Saxy'(토크 색시)에 이어, 다시 한번 악기를 활용한 라이즈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

라이즈

10일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이 전설의 베이스 기타를 찾아가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예고한 'Find That Bass'(파인드 댓 베이스) 영상이 공개되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오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를 받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