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위, "원래 송지은 팬 아니었다…뒤늦게 덕질 중" 솔직 고백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6.04 06:24 수정 2024.06.04 10:18 조회 89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위가 예비 아내 덕질에 빠진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유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튜버 박위는 최근 온종일 예비 아내 송지은 덕질하는데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이에 박위는 "난 과거 지은이의 팬이 아니었다"라고 했다. 그러자 패널들은 그런 건 왜 이야기하냐며 "진짜 쓸데없는 이야기를 하네"라고 타박했다.

박위는 "제가 군대에 입대했을 때는 걸그룹 전성시대였다. 미스에이, 소녀시대, 포미닛, 티아라 등등 너무 많은 걸그룹이 활동을 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에 패널들은 그중 누구의 팬이었는지 물었고, 김구라는 "미스에이 이야기를 제일 먼저 하는 거 보니까 수지 같아"라며 그를 몰아갔다. 그러자 박위는 "그냥 걸그룹을 많이 봤었다는 거다"라며 "지은아 사랑해"라고 예비 아내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수습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