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위, "김기리와 문지인 사이 모르고 김기리에게 소개팅 제안"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6.04 06:07 수정 2024.06.04 10:18 조회 6,980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위가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를 가져올 뻔한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유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함께했다는 최측근 유튜버 박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가수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그는 김기리에 대해 자신의 은인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본인 때문에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가 올 뻔했다고 밝혀 의아함을 자아냈다.

박위는 "기리 형을 통해 지은이랑 가까워졌다. 그런데 정작 저는 기리형이 지인 누나랑 만남을 갖고 서로 좋아하는 관계인 걸 모르고 오히려 기리형에게 여자를 2번이나 소개해주려고 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형이 너무 편안하게 다녀서 지인 누나한테 이성적인 마음은 아니지 않을까 생각했다. 첫 번째 소개팅 제안에는 형이 거절을 했고, 두 번째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너도 아는 사람일 수 있다는 말에 스무고개를 하다가 지인 누나가 상대라는 걸 알았다"라고 부연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