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험한 연애가 나왔다"…점술가 연프 '신들린 연애', 포스터부터 기묘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6.03 14:50 조회 2,552
기사 인쇄하기
신들린 연애 포스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 '신들린 연애' 측이 프로그램 콘셉트를 한눈에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들의 운명을 건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로, 늘 남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각 분야별 용한 남녀 점술가 8인이 직접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3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점술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채워진 동양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화풍의 그림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험한 연애가 나왔다'라는 문구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신들린 연애'는 전에 없던 참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연애 프로그램의 새로운 맛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점술 분야에 종사하는 여덟 남녀가 서로를 점치며 어떤 로맨스 전개를 펼쳐 나갈지 벌써부터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더불어 신동엽과 유인나, 가비, 유선호로 구성된 MC 군단과 함께 박성준 역술가의 전문적인 시각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 또한 선사할 전망이다.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신들린 연애'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매주 화요일 시청자의 도파민을 책임질 '신들린 연애'는 오는 18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