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오빠 저 기억 안 나세요?"…'런닝맨' 양세찬, 박주현 과거 에피소드 폭로에 당황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31 19:12 조회 3,33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주현이 양세찬과의 과거 인연을 밝힌다.

오는 6월 2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는 'MZ 대세 배우' 지예은과 박주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런닝맨' 첫 출연인 두 사람은 등장부터 남다른 하이 텐션으로 예능감 대방출을 예고했다. 특히 지예은은 "종국오빠 뭐야~ 근육 자중해!"라며, 시그니처 쇳소리로 돌직구 입담을 뽐내는가 하면, '아이돌 지망생'이었던 과거를 밝히며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하지만 정체 모를 춤사위에 지켜보던 유재석은 "너 이리 와"라며 첫 만남부터 소환해 언성을 높였다.

이어 박주현은 양세찬에게 "오빠 저 기억 안 나세요?"라며 11년 전 함께 시간을 보냈던 에피소드를 폭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한 양세찬과 달리, 멤버들은 "도대체 어떤 사이였냐!" "좋아했네, 좋아했어"라며 핑크빛 기류를 감지하고 흥미로워했다.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지예은과 박주현의 '한예종 14학번' 동기 케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이날 녹화는 수많은 '짭꿍' 속 진짜 한 쌍의 '운명의 짝꿍'을 찾아야 하는 커플 레이스로 펼쳐졌다.

이에 김종국이 핑크색 머리를 장착하고 여성 멤버 '종숙'으로 등장하자, 남자 멤버들은 혼비백산하며 '종숙'을 1순위 기피 대상으로 두고,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커플 선정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달콤과 살벌이 공존하는 '짝꿍과 짭꿍 사이' 레이스는 평소보다 5분 이른 6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