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신동, "낮에 먹어도 소주를 부르는 맛"…인생 감자탕 맛집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31 06:46 수정 2024.05.31 09:52 조회 3,377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신동의 맛집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덩치들의 자존심이 걸린 인생 맛집 데스매치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맛집은 신동의 맛집이었다. 맛집 공개에 앞서 신동은 "감자탕 맛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아귀찜까지는 그런데 감자탕은 좀 아니지 않냐?"라고 했다. 그러자 신동은 "제가 원래 감자탕을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 집 감자탕을 먹고 내가 감자탕을 좋아하는구나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맛집이 서장훈의 맛집을 이길 수 있다며 "저는 확신할 수 있어요. 제가 이깁니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맛집에 자리하고 있는 임영웅의 사인을 보며 놀랐다. 그는 "임영웅의 맛집이면 쉽지 않겠는데"라며 두려움을 드러냈다.

신동은 "이 집은 아직까지 TV에 출연한 적 없다. 그리고 단일 메뉴로 승부하는 집이다. 저는 감자탕을 즐겨 먹는 게 아니었는데 이 집 감자탕을 먹고 다른 데 감자탕은 감자탕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여기는 찐맛집이다. 낮에 먹어도 소주를 부르는 맛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