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찬원, 'SBS MEGA 콘서트'의 유일한 '트롯 아이돌'…세대 아우른 힘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30 09:40 조회 2,631
기사 인쇄하기
이찬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SBS MEGA 콘서트'에서 세대를 아우르는 힘을 보여줬다.

지난 29일 밤 'SBS MEGA 콘서트'가 방송된 가운데, 이찬원은 라인업 중 유일한 트로트 가수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이날 이찬원은 자작곡이자 컴백 타이틀곡이었던 '하늘 여행'과 인기곡 '밥 한 번 먹자'를 열창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하늘 여행'의 잔잔한 멜로디 아래 중저음 보이스를 들려주며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부드럽게 귓가를 감싸는 이찬원의 목소리에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손을 흔들며 공연을 즐기는 감동의 장이 펼쳐졌다.

'하늘 여행'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이찬원은 구수한 '밥 한 번 먹자'로 활기를 더했다. 이찬원은 음원과 다를 바가 없는 라이브로 중장년층의 취향을 저격했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돈독해지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힘을 발휘했다.

이찬원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으로 컴백했다. 컴백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지상파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던 이찬원은 이번 'SBS MEGA 콘서트'를 통해 또 한 번 저력을 발휘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