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뮤직

'열일하는' 세븐틴, 7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서 팬미팅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28 14:09 조회 121
기사 인쇄하기
세븐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7월 23~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세븐틴은 28일 팀 공식 SNS에 '2024 SVT 8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이하 <SEVENTEEN in CARAT LAND>) 공지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WELCOME CARAT'이라는 문패가 달린 집 창가에서 세븐틴 멤버들이 누군가를 맞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캐럿(CARAT. 팬덤명)과의 만남을 고대하는 듯한 멤버들의 표정이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SEVENTEEN in CARAT LAND>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세븐틴과 캐럿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또 한 번 축제의 장을 펼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새길 예정이다.

세븐틴은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최근 한국과 일본의 초대형 스타디움 4곳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열고 총 38만 관객을 만났다.

세븐틴의 '열일' 행보는 계속된다. 세븐틴은 <SEVENTEEN in CARAT LAND> 개최에 앞서 오는 6월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하고, 같은 달 영국 최대 규모 음악 축제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도 오른다. 또한 9월에 독일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