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구본길, ♥박은주에 "일반인 아내 중 제일 예쁘지 않냐" 애정 뚝뚝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28 05:56 수정 2024.05.28 09:34 조회 3,684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구본길 박은주 부부가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파리 올림픽 개막 D-60일을 맞아 올림픽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이 아내 박은주와 함께 운명 커플로 등장했다.

둘째를 임신하고 있다는 구본길의 아내 박은주는 구본길보다 2살 연상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승무원 일을 14년 정도 하다가 현재는 휴직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구본길은 "지금 뱃속에 둘째가 있는데 너무 예쁘지 않냐. 일반인 아내 중에 제일 예쁘지 않냐"라며 아내 자랑을 했다.

이를 보던 패널들은 "본인 자랑도 그렇고 아내 자랑도 그렇고 자랑하는 걸 좋아하네"라며 웃었다.

2년 연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은 결혼 5년 차에 첫아들을 출산했고 이제는 둘째까지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구본길은 "밖에서 훈련할 때 더 열심히 벌어야겠다 생각으로 버티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와이프도 그런 마음을 이해해 주고 제가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줘서 고맙다. 아내로서 모든 것을 다 가진 여자다"라고 아내를 추켜세웠다.

하지만 그의 아내 박은주는 남편의 칭찬에도 심드렁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그는 "주변에서는 정말 사랑꾼이다 하는데 로봇처럼 그냥 하는 말 같아서 마음에 와닿지를 않는다"라며 남편은 정답만 말하는 사람이 아닌 오답 투성이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