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넥스트 이은결은 누구?"…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 메인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24 17:44 조회 777
기사 인쇄하기
더 매직스타 포스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매직스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6월 1일(토) 저녁 6시 첫 방송을 확정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마술사들이 한계를 뛰어 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고전 마술의 시대는 저물고, 지금부터 마술의 혁신이 시작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으로, 이은결 같은 '넥스트 일루셔니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24일 공개된 '더 매직스타' 메인 포스터에는 환상적인 조명과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 위에 오디션 참가자 전원이 매혹적인 자태로 등장한 순간을 담고 있다.

가면 뒤에 숨겨진 참가자들의 정체 역시 화려하다. FISM 세계마술챔피언십 그랑프리 수상자부터,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갓 탤런트'와 '브리티시 갓 탤런트'의 상위 라운드 진출자, 밀리언 퐐로워를 보유한 마술 인플루언서, 그리고 '태양의 서커스' 소속인 '더 일루셔니스트' 팀의 마술사까지, 눈길을 확 잡아 끄는 스펙이 글로벌 마술의 압도적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이번 포스터 크레딧엔 최고의 스타 마술사 이은결이 '매지컬 아트 디렉터'로 이름을 올렸다. 그가 참가자들의 멘토로 나서 더욱 아찔하고도 환상적인 무대를 이끌며 시청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Who Is the Next Star?'란 포스터 카피는 바로 이은결의 뒤를 이을 '넥스트 일루셔니스타'의 탄생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오는 6월 1일, 전세계 마술계에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릴 압도적 무대가 시작된다.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이란 이름값에 걸맞은 '네임드' 마술사들이 대거 참가했다. 그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퍼포먼스로 화답할 예정이다. 앞으로 토요일 저녁은 SBS가 차별화를 꾀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로 환상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