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자존심을 건 덩치들의 '찐 인생 맛집' 대결…승자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24 07:02 수정 2024.05.24 09:17 조회 403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덩치들이 인생 맛집 대결이 펼쳐졌다.

23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덩치들의 자존심을 건 '찐 인생 맛집' 대결이 진행됐다.

이날 서장훈은 오랜만에 도심으로 나왔다며 "도심으로 나온 이유는 '덩치들의 인생 맛집'을 찍기 위해서"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덩치들은 덩치들의 단체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맛집을 추천한다고 말해 이들이 말하는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토너먼트 대결을 통해 최고의 인생 맛집을 소개한 덩치에게는 금수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는 이야기에 덩치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신기루는"이건 자존심 싸움이다. 내 추천 맛집이 꼴등 한다면 헛뚱뚱이라는 게 증명되는 것"이라며 승리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고, 박나래는 "내 맛집 지도는 한 번에 얻어진 게 아니다. 수없이 먹어 보고 발로 뛰어 본 결과다. 내가 지는 건 말이 안 된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이날 대결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