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방송 드라마

'졸업', 정려원 음주운전 장면 삭제…"불편 드려 죄송" 황당 실수 사과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21 11:08 조회 5,901
기사 인쇄하기
졸업 정려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tvN 토일드라마 '졸업' 측이 음주운전 장면이 노출된 것에 사과하며 해당 장면을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다.

'졸업'은 대치동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19일 방송된 4회분에 음주운전 장면이 등장해 논란이 됐다.

해당 방송에서 서혜진은 신입 강사 남청미(소주연 분)와 소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이후 서혜진은 학원으로 돌아가 이준호와 강의를 준비한 뒤, 직접 차를 몰아 이준호를 집에 데려다줬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서혜진의 음주 장면에 이어 운전을 하는 모습이 나와 황당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특히 최근 가수 김호중의 음주운전 혐의가 논란이 되며 연예계에서 음주운전 이슈가 민감한 분위기인데, 드라마 속 주인공의 음주운전 장면이 여과 없이 등장한 것에 비판의 목소리가 컸다.

이에 21일 CJ ENM은 "방송 직후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장면을 삭제한 버전으로 VOD(다시보기) 서비스와 재방송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려 깊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린다"며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