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3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장항준·진선규·한혜진→루이스 데 마토스까지…'더 매직스타', 스타저지 라인업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16 15:14 조회 3,498
기사 인쇄하기
더 매직스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가 선보이는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의 스타저지 라인업이 전격 공개됐다.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압도적 퍼포먼스와 스케일이 돋보일 '더 매직스타'에서 다양한 관점의 코멘트를 해줄 '스타저지'로는 영화감독 장항준, 배우 진선규와 한혜진, 가수 김종민, 박선영 아나운서, 그리고 세계적인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가 함께 한다.

특히 1라운드 녹화부터 '월드클래스 네임드' 루이스 데 마토스의 등장에 모두가 "진짜 그 분이 맞냐"며 놀라워했고, 경연을 펼치는 마술사들은 연신 그에게 존경을 표했다. 루이스 데 마토스는 스타저지로서 직접 마술사들의 액트를 평가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밖에 충무로를 대표하는 영화감독 장항준은 마술사들이 연출하는 충격적이면서도 섬세한 액트에 "마치 영화 CG를 보는 것 같다. CG보다 더하다"며 연신 입을 다물지 못했고, 진선규와 한혜진은 깊은 공감의 언어로 박수를 보냈다. 김종민과 박선영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쌓은 예능감을 발산하면서 유쾌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1라운드 스페셜 저지로는 아이브 안유진과 NCT 도영도 출격해 심사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마술의 혁신이 시작되는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는 6월 중,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